호주케언즈여행정보

케언즈 하면 떠오르는 두 가지가 있다. 그것은 세계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아름다운 자연,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와 열대 우림지역 쿠란다 국립공원이다.


*쿠란다 국립공원

호주의 대표적인 국립공원으로 울창한 열대 우림을 배경으로 하는 그림같은 마을이다. 케언즈에서 출발하는 쿠란다 전망열차로 장엄한 열대전경과 폭포를 전망할 수 있다.

종점인 쿠란다 역은 '식물의 역'이란 별명이 있듯이 수많은 종류의 초목과 꽃들로 장식되어 있다. 쿠란다역 근처에 있는 차푸카이원주민쇼 공연장에서는 원주민 문화를 올바르게 묘사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곳으로 1시간에 걸친 원주민쇼를 관람할 수 있다.

전통음악에 맞춰서 추는 춤사위는 흥을 돋구어 준다.

원주민들과 함께하는 부메랑던지기,창던지기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경험할수있음.


*쿠란다 스카이 레일 체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열대우림 체험”.

@이동 소요시간

-레드픽역과 배런 폭포역에서 정차시간을 포함하여 편도 약 90분이 소요된다. 주변을 둘러보는 데는 각 역에서 약 20분에서 30분 정도 걸림.


@스카이레일의 매력 포인트

-스카이레일 케이블카는 지붕처럼 펼쳐진 열대우림 위를 지나간다. 이들 열대 숲들은 세계적 자연 보존지로 지정된 열대 습지의 일부로서, 또한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자연 경관의 하나로서 인류를 위해 보호되어 왔다고한다. 그날그날 날씨에 따라 그풍경이 틀리며 습한날은 습한대로 햇빛이 따뜻한날은 따뜻한대로 나름대로의 매력이 충만하다~스카이레일을 타고 여행하는 동안 보이는 열대우림 숲들은 호주 대륙을 뒤덮었던 광활한 숲의 일부이다. 이들 열대우림 숲들은 살아 있는 자연 박물관으로서 멸종위기에 처한 수많은 희귀한 식물들 및 동물들을 보호하는 역할을 해 왔다.

레드픽역과 배런폭포역에서 서로 다른 수목층의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 레드픽에서 열대우림을 탐험할 수 있는 열대우림 속으로 내려간다. 당당한 소나무를 비롯한 까마득히 높이 솟은 나무들을 볼 수 있다. 각 역에 마련된 산책로를 따라 온통 식물들로 뒤덮힌 숲의 바닥을 볼 수 있으며, 쭉 뻗은 팜나무들을 관찰할 수도 있다. 자연보호를 위해 특별제작된 관광용 차량을 타고 직접 열대우림속을 관광하며,여러종류의 나무와 구석구석 숨어있는 여러 동물들, 야생동물,곤충들을 만나볼수있다.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케언즈 앞 바다를 둘러싼 거대한 산호초, 바다 속은 무한한 식물과 동물, 형형색색의 열대어와 바다거북 등 신비한 광경이 펼쳐지며, 리프에서는 상상이상의 산호를 볼수있다.그래서 케언즈에서 스노클링과 스킨스쿠버는 가장 흔한 놀 거리이지만 꼭 해봐야 할 것이다.

케언즈에는 이렇듯 웅장한 자연을 이용한 다양한 레포츠가 있는 레포츠의 천국이다.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를 만끽하는 크루즈와 스킨스쿠버, 스노클링, 제트스키, 페러세일링을 비롯하여 털리강과 바론강을 이용한 래프팅, 그밖에도 골프, 승마, 낚시등을 경험할수있는곳이다.

'해외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배낭정보  (0) 2008.08.15
샌프란시스코 여행정보  (0) 2008.08.15
이탈리아 여행 정보  (0) 2008.08.15
뉴질랜드 여행 정보  (0) 2008.08.15
우크라이나 여행정보는 어디서 얻을 수 있을까요?  (1) 2008.08.15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