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오는 28일부터 8월3일까지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주요 휴양지 및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2개 휴양지(전북 무주, 경북 화진)와 ▲죽전, 망향, 추풍령, 칠곡(경부) ▲횡성(영동) ▲서산(서해안) ▲여산(호남) ▲남강(남해)을 포함한 8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실시한다. 운영시간은 휴양지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휴게소는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다. 이번 서비스에서는 일상적인 차 상태 점검은 물론 소모성 부품 교환을 포함한 각종 오일류 보충이 무상으로 이뤄진다.


운영시간은 휴양지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휴게소의 경우는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다.

더불어 이번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에서는 일상적 차량 상태 점검은 물론 소모성 부품 교환을 포함한 각종 오일류 보충도 무상으로 이뤄진다.

쌍용차 관계자는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장거리 운행차량이 늘어남에 따라 일상적 차량 점검을 통해 안전한 휴가철 차량운행을 유도, 고객 만족을 극대화 시켜나가기 위해 실시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나 고객센터(080-500-5582)를 참고하면 된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