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성이 전혀 포함되지 않은 사이트 한곳 소개 합니다.
가족여행 자료를 중심으로 여행에 대한 질문과 답변도 해주는 곳입니다.

초록별 가족 여행(www.sinnanda.com) 이란 홈페이지고요. 가족여행을 다녀온 기록을 중심으로 홈을 꾸며 놓은 곳입니다. 연인이나 친구와의 여행에도 좋은 곳들이 소개 되는군요.

여행메뉴얼에서는 어떻게 여행을 접근해야 하는지 소개하고 있고요. 여행 자료실에는 신문 잡지등의 여행자료를 스크랩 해 두었습니다. 여행지 추천 란에는 홈지기가 다녀왔던 곳중 좋았던 곳들을 추천하고 있답니다.




http://www.prettynim.com/
쁘리띠님의 배낭여행이란 홈페이지인데엽...
배낭여행에 좋은 홈페이지임돵...
전에 인도나 일본에 배낭여행 가고파서 찾은 홈페이지인데...
결국 못갔져...
아~~~배낭여행 가고파라...ㅠㅠ
언젠간 꼭 가야쥥...

한국관광공사




http://www.knto.or.kr

여행정보 (숙박, 교통, 문화재 등 여러가지~)

여행정보포탈사이트 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죠.

아주 자세하게 잘 나옵니다.

그리고 www.map114.com 은 그냥 위치확인만 가능한 곳이랍니다~


[추천] 아이시티 여행검색으로 가보세요.


아이시티 여행검색 : http://travel.icity.co.kr



아이시티 여행검색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저도 누가 추천해줘서 알게된 사이트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됐지만.. 꽤 많은 분들께서 추천을 해주시더군요.



아이시티 여행검색은 수많은 여행상품과 정보들을 한곳에서 효율적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여행관련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북마크가 필수가 아닌가 합니다.


여행보따리 (http://www.ansony.com) 여행사, 여행동호회, 여행지, 여행관련 잡지, 유학 상담 등 1220개의 싸이트가 링크 되어 있는 여행정보 검색엔진이라고 합니다. 이곳에 가면, 여행에 관한 궁금증을 거의 풀 수 있다고하네요. 또한 이곳은 싸이트를 방문한 사람이 각 싸이트에 대한 점수를 등급별로 매기고 있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곳이라고합니다.




디자인은 앞으로 여름이 다가올 것을 대비해선지 산뜻한 하늘색 계통으로 되어 있구요. 사용법 또한 기존에 한번이라도 검색엔진을 이용해보셨다면 어려움이 없을 정도로 쉽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문서퍼에 의해서 분류되어 제공되는 여행 디렉토리 서비스는 기존의 다른 검색엔진에서는 느껴보지 못했던 아주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