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도착 첫째날은 일단 오사카 성, 그리고 쇼핑 등 으로 오사카 시내르 둘러 보고 싶은데요

패스권등 어떤것을 이용하는것을 더 저렴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좀 부탁드릴께요


~ 첫날은 아침 10시면 도착하구..수속마치면 10시반 정도..ㅎㅎㅎ 배를 타시면 오사카 국제 여객터미널이네여.ㅎ

그럼 코스모스퀘어역에서 전철타시면 되구요..음. 덴포잔 지역, 항만지역이죠..ㅎㅎ 그곳에서 뭐 WTC타워나, 덴포잔 관람차 타시고, 오사카성 보시고, 오사카 시내~ 도톰보리, 신사이바시 스지거리를 쇼핑, 들기시면됩니다.

이때는 오사카 1일주유패스를 사셔서 쓰시구요, 바로...ㅎㅎ 그리고 밤에는 우메다 스카이빌딩에서 야경구경..ㅎㅎ  오사카 주유패스로 위에 언급한 지역 무료입장가능합니당.ㅎ

아니면 그냥 입국하셔서 오사카성 주변만 보시구요..ㅎㅎ 솔직히 많은 분들이 오사카성 별로 볼게 업다고 안들어가고 입구에서 그냥 외경 구경만 하구 옵니당..ㅎㅎ 그리곤 바로 도톰보리나 신사이바시 스지 거리에서 즐기세요..ㅎㅎㅎ 하루종일 돌아 다닙니당..ㅎㅎ



 

그리고 둘째날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하루를 보낼려고 합니다. 혹시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싸게 갈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 싸게 갈수있는 방법은 잘 모르겠어요..ㅠ 한국에선 잘 업는듯..ㅎㅎㅎ 여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같이 5%정도 할인되구요...ㅎㅎ 아니면 그냥 5800엔 내고 들어가야합니당..ㅎㅎ 표는 한국서 사가시구용..ㅎㅎ 갠히 또 줄서서 기다리지 마시구요 표산다고..ㅎㅎ 볼게 많아서 하루를 다 투자하셔도 됩니다..공연도 많이 하구요.ㅎ.ㅎ

그리고 나온다음에는 오사카역에 있는 헵파이브 가서 쇼핑하시고 7층인가에서 파르페등 디저트 먹고, 관란차타구 야경을 봅니당..ㅎㅎ




 

그리고 셋째날은 아직 일정을 정하지 못했는데 좋은 야경이나 좋은 장소가 있으면 소개좀 부탁드릴께요.

셋째날 야경좋은 곳이면 ..음 고베를 추천하구용..ㅎㅎ 고베의 야경이 백만불짜리라구 하잖아용..ㅎㅎ

히메지성도 같이 가시면 좋은데 힘들면 빼도 되욤..ㅎㅎ일본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성..ㅎㅎ 이건 제외하구욤..ㅎ

아침에 고베 아리마 온천에 갔다오시는 것도 가능..ㅎㅎ  점심때쯤엔 산노미야역에서 고베의 비프를 드시는것을 추천..ㅎㅎ 고베 비프 정말 맛있습니다 살살녹고...가격은 좀 하지만..ㅎㅎ 그리고는 모토마치, 난킨마치 등을 쭉걸어 하버랜드에 가서 모자이크라는 쇼핑몰 들어가서 구경하시는것도...ㅎㅎ 아니면 시티루프를 타고 메리켄파크 쪽을 가보시고 하버랜드로 가셔도 되구욤... 모자이크 쭉 빠져나가면 모자이크 가든이 있죠...놀이기구가 몇개있어요 관람차랑...ㅎㅎ 밤에 모자이크 2층인가 저기 고베포트타워보이는 바 같은게 있어요///ㅎㅎ 거기서 칵테일이나 한잔해도 되구요..ㅎㅎ 야경도 좋아요.ㅎㅎ

'해외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럽 배낭여행 정보  (0) 2008.08.15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여행정보  (0) 2008.08.15
아프리카 레소토 [LESOTHO]  (0) 2008.08.15
아프리카 르완다 [RWANDA]  (0) 2008.08.15
아프리카 리비아 [LIBYA]  (0) 2008.08.15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