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속의 해와 달’이라니 샹그릴라가 가진 뜻은 여행에 있어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이름이다.
  1. 샹그릴라 오션 윙 풀

세부 최대의 이상향, 샹그릴라(Shangri-la)
세부의 샹그릴라는 비교적 작은 규모의 낮은 건물을 갖고 있는 주변의 호텔에 비하면 크고 웅장한 대형의 리조트다. 그리하여 쇼핑과 나이트 클럽, 먹고 쉬고 노는 것이 리조트 안에서 다 이뤄질 수 있다. 물론 그 질적 양적 만족도는 어디에서도 떨어지지 않는다. 500개가 넘는 샹그릴라의 객실은 열대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데다 각 객실마다 개별 발코니를 갖고 있어, 다른 호텔에서 느끼지 못하는 높이가 주는 시원함이 있다. 너른 리조트 부지는 열대 우림으로 이뤄져 있어 남국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기에 좋다. 두 개의 수영장에선 자유로운 수영과 선탠을, 6개의 식당에선 다양한 메뉴의 요리를 맛 보고, 스파 마사지를 받으면서 휴식을 취한다. 바다에서 펼쳐지는 해양 스포츠는 고즈넉한 리조트 생활 가운데 힘찬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것이다.
세부 샹그릴라는 어스름 저녁이면 한껏 매력을 발하는데, 해가 질 무렵 하늘 거리는 원피스 곱게 차려 입고 해변으로 가자. 바다와 접한 레스토랑 Cowrie Cove 가 분위기를 살리기엔 제격이다. 살랑 거리는 원피스 자락을 살짝 잡고 바다에 가까운 테이블에 앉아 촛불을 켜면 낭만과 로맨틱의 감정이 뚝뚝 떨어지니 허니무너에겐 제격이다. 혹은 보트를 타고 노을 속 바다로 나가면 그 낭만은 한층 더 하리라. 세부의 바다가 아름다운 것은 태양 빛의 양에 의해 달라지는 바다의 색에 있으니 그것을 만끽해 봄은 어떨지.
강추! 맥주 산 미구엘과 &말린 망고 해변에서 마시기!
석양의 세부는 아름답고 유명하다. 몇 개의 야자수와 어우러진 바다, 그 바다의 빛깔 그리고 방카라도 한 척 떠 있으면 더할 수 없는 그림이다. 여기에 미각을 더할 수 있는데 바로 필리핀 맥주 산 미구엘, 그리고 아주 잘 어울리는 간단 안주 말린 망고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해변에 석양을 보면서 한 캔 기울이면 분위기는 더욱 근사해진다. 여행이란 바로 이런 것. 산 미구엘 맥주와 말린 망고는 어디에서나 쉽게 구할 수 있는 것으로 가격도 저렴하다. 필리핀 여행? 강추! 맥주 & 말린 망고! 캬~ 지금도 그 시원함이 목을 타고 내려 온다.

사진출처: Shangri-la Hotels and Resorts

출처 : 자격있는 여행전문가 - 모두투어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