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하게 굽는다! 직화구이 열전

불위에 직접 구워 더 맛있는 직화구이들이 있다.

경기도 군포에 위치한 한 노천맛집. 평일에도 100m 전방까지 차량이 늘어설 정도로 전국의 가족손님들을 끌어모은다는데.. 이곳의 메뉴는 바로 참숯생삼겹과 꽃등심! 식당에 자체 정육점을 운영하며 파격적인 가격에 소와 돼지의 각종 부위를 판매하는데, 저렴하게 판매하는 대신 손님들이 직접 참숯에 구워먹는 셀프시스템을 도입했다고.. 싸고 푸짐하게 참숯구이를 맛볼 수 있다는 장점에 오늘도 만원사례다.

전북 전주에는 연탄불에 구워내는 양념삼겹살로 유명하다. 특제양념에 하루를 재워 연탄불에 구워내는데 그 맛이 하도 중독성이 강해 냄새만으로도 손님을 끌어모은다고.. 여기에 김밥을 함께 싸서 먹는 것이 이집만의 시식법! 하루에 돼지 3마리 분량과 김밥도 최고 8백줄까지 너끈히 팔린다는데~

막창으로 유명세 떨친다는 대구에서도 유독 손님많기로 알아준다는 집!

복고풍 인테리어와 서비스로 손님발길 사로잡고 과일소스로 맛을 낸 부드러운 막창 연탄구이로 앉은뱅이 되게 만든다는데...

그런가 하면 도심에서는, 한약재에 재운 돼지껍데기 연탄구이가, 화끈하게 매운맛의 대명사인 닭발이, 육해공을 모두 모아 별별 것을 다 굽는 장작꼬치구이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입맛 사로잡고 있다.

불에 직접 구운 이열치열 맛으로 입맛 공략에 나선 직화구이를 소개한다.

 

당신이 잠든 사이! 2008 여름 심야사건

여름밤에 벌어지는 사건들이 위험수위에 달하고 있다!

무더운 날씨에 불쾌지수까지 올라가는 여름, 술자리가 잦아지는 건 당연지사. 상황 이렇다 보니, 사계절 중 제일 바쁘다는 여름철 음주단속도 적발건수가 상당하다고.. 상당수의 운전자들이 간단하게 한 잔 했다는 안일함으로, 운전대를 잡았다가 낭패 본단다. 음주로 인해 봉변을 당하거나 심하게는 목숨을 잃을 수도 있는 범죄는 바로 퍽치기. 야심한 시간 취객들만을 노리는 사건이다 보니, 피의자가 누군지 모르는 경우도 허다하다는데.. 기분 좋게 어울리기 위해 마셨던 술로 통제불능 사건을 저지르는 경우도 비일비재! 택시기사와 경찰관을 폭행, 팬티만 입은 채로 지구대 안에서 난동을 부린 웃지 못 할 사건도 있었다고.

여름철 피서비용을 마련하기 위한 절도 역시, 이맘 때 자주 일어난다.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된 가출 청소년의 집에 들어가, 수천만 원을 훔친 10대 청소년들이 구속되는 사건도 있었는데.. 빈집털이도 모자라 훔친 차량으로 그 집에 사는 피해자를 납치하려는 대담함도 보였다고. 여름철 대형마트 앞에서 판매하는 의류박스를 훔치다 적발된 10대 절도범들도 다수! 마트 주위를 배회, 보안요원의 눈을 피해 100여만 원의 의류와 신발을 훔치는 사례는 어제오늘일이 아니라고.

부산의 한 해수욕장도 피서철을 맞아 관광객들이 급증, 안전사고 발생건수도 급격히 늘어났다. 야심한 새벽 바닷가 안으로 들어가 자살을 시도한 한 여성. 이미 사라진 여성을 찾기 위해 경찰과 소방구조대원, 해양경찰대까지 총동원 돼서 수색에 나섰는데.. 한편 술에 취해 뒷통수를 다쳐 정신을 잃은 한 피서객은, 주변의 발빠른 신고로 구급차에 실려가 위기를 모면했다고..

여름 夜 주의보! 2008 여름 별별 심야사건을 VJ카메라가 공개한다.

 

13억이 들썩인다! 중국 올림픽 복기원 대소동

한 달 여 앞으로 다가온 베이징 올림픽! 중국 전역은 올림픽 성공을 염원하는 福기원 현장들로 그 어느 때 보다 뜨겁다.

행운과 복을 가져다주는 팬더가 있는 동물원은 그야말로 인산인해! 올림픽 성공개최를 빌기 위해 찾아온 사람들로 발 디딜 틈이 없다. 엄정하게 선발된 8마리의 올림픽 팬더는 프레시 세례를 받는 인기 스타! 불원천리 타지에서 오직 팬더를 보고자 9시간을 달려온 사람도 있다는데~

올림픽 성공을 염원하는 열기로 때 아닌 호황을 맞은 곳도 있다. 춘절 때나 돼야 절찬리에 팔리는 복 물건들이 올림픽 성공을 바라는 중국인들 때문에 그야말로 없어서 못 팔정도라는데... 복 글자부터 복주머니, 황금 복돼지, 복등까지 그야말로 복 물건 찾는 사람들로 전쟁이다. 연중 최대 호황을 맞은 부적 골목도 즐거운 비명을 지르긴 매한가지! 나라에 평안의 기운을 주는 부적은 사람들이 너도나도 찾는 베스트셀러라는데~

이뿐 만이 아니다. 복을 부르는 특별한 음식을 만드는 곳도 있다. 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며 올림픽 경기장과 똑같은 모양의 음식을 만든다는데 천지인의 기운이 담긴 각종 재료들을 넣은 다음 입쌀로 새둥지를 만들어 음식 위를 덮으면 복음식 완성!! 나라의 평안과 번영을 기원하는 마음까지 담겨 있어 복이 올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다고~ 여기에 올림픽 성공을 바라는 나팔 요리에 꿈을 이루어준다는 떡요리, 복을 부르는 8자 피자까지... 먹으면 복이 온다는 소문에 찾아오는 손님들로 음식점은 문턱이 닳을 정도란다.

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사람들로 붐비는 복 명당도 있다. 장수와 행운 재물을 상징하는 삼황이 41미터 거인의 형상을 한 호텔! 사람들은 복을 부르는 호텔로 부른다는데~ 특히 복숭아 방과 재물 복이 오는 스위트룸은 예약이 필수인 복방이라고!

세계의 만복을 베이징으로 끌어오겠다는 별난 기인도 있다. 70킬로그램의 벽돌을 귀로 들어올리기, 종이컵 위에 올라서서 이로 자전거 들기 등 위험천만 기상천외 쇼를 벌이는 이유인즉슨 세상의 복을 끌어와 올림픽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함이라고~

13억 대륙이 들썩이는 중국 복 기원 현장을 VJ 카메라가 담아봤다.

 

cool하게 떠나라! 기상천외 여름 명당 大공개

바다 한 가운데 떠 있는 수영장! 물썰매를 탈 수 있는 산중 폭포! 상상하라! 그러면 현실이 되니, 2008 기상천외한 여름 명당을 소개한다.

섬마을 울릉도에 기차가 다닌다?!  실체는 울릉도에 해안절경감상을 위해 새로 생긴 섬 일주 관광모노레일! 여기에~ 아슬아슬한 절벽 위 펜션에선 에메랄드빛 바다가 발아래 펼쳐진단다.

그런가 하면 강원도 청옥산엔 비가 오면 나타나는 도깨비 폭포가 있다는데. 도깨비 폭포에서 시원하게 물안마를 맞고 하늘문이라는 계단을 올라가면, 보기에도 아찔한 신선바위에 특별한 그 무엇이 있어 여름이 시원하다는데~   충남 금산 십이폭포에서는 남녀노소할 것 없이 신나게 물썰매를 탈 수 있단다.

아이들 좋아하는 초보용 코스부터 어른만 탈 수 있는 상급 코스까지 자연이 빚은 천연 미끄럼틀이 그 주인공! 또 언몸 녹이는데 그만인 폭포 옆 숯가마에선 야생버섯으로 만든 찌개와 숯솔물이 집나간 여름 입맛까지 되돌려준다고.

망망대해에 수영장이 떠있다?! 정답은 있다!! 경남 진해 바다 위에는 가로 12미터 세로 13미터 인공풀장이 설치돼 수영은 물론 바다낚시까지... 일석이조의 재미는 즐길 수 있어 인기 만점이란다.

올 여름 강화도에 가면 기 받고 더위는 싹~ 정기의 산, 마니산에서는 매달 2번씩 공짜 기수련을 받을 수 있고~ 강화도 약쑥으로 올리고 내리고~ 건강좌훈도 엉덩이만 대면 O.K

여기에 강화도에서 1시간 반 거리의 주문도에선 임금님 수랏상에만 올랐다는 상합조개가 캐는 대로 공짜! 귀한 상합조개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단다.

서울에서 한 시간 거리, 한옥 담장 너머에 수영장이 있단다!! 한옥 1층은 찜질방, 2층은 펜션, 너른 정원은 수영장... 더우면 수영하고 추우면 찜질하고 가족 휴양지로 안성맞춤인 장소라는데~

강원도 인제에 가면 강 위를 날아다니는 케이블카가 등장했다는데! 아찔한 케이블카를 타고 강 건너를 가면 완전한 오지 마을! 그곳에선 유기농 복분자도 마음껏 따고 세상에 공개된 적 없는 계곡의 속살을 감상할 수 있다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상상초월의 여름 명소를 VJ카메라가 소개한다.


<화끈하게 굽는다! 직화구이 열전>

▶ 연탄돼지껍데기 : 서강껍데기 701-8439
▶ 연탄닭발구이 : 보고 또 보고 031) 879-9336
▶ 참숯막창구이 : 전봇대집 053) 961-7878
▶ 참나무 장작구이 : 꼬레 3143-3585
▶ 연탄양념삼겹살구이 : 오원집 063) 275-1123
▶ 참숯 삼겹살 & 등심구이 : 참고기 031) 438-3192

<당신이 잠든 사이! 2008 여름 심야사건>
※ 촬영에 협조해주신 부산 중동지구대, 부산 우동지구대, 부산 서면지구대,
부산 소방본부, 서울 당곡지구대, 강남경찰서 교통센터, 인천 남동경찰서,
경북 경주경찰서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3억이 들썩! 중국 올림픽 福기원 대소동>
※ 촬영에 협조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ool하게 떠나라! 기상천외 여름명당 大공개>

▶ 울릉도
펜션 추산일가 (054)791-7788
꽁치물회 <울릉 회 센터> (054)791-4054
※ 촬영에 협조해주신 울릉군청 관계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청옥산
※ 촬영에 협조해주신 삼척 청옥 산악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충남 금산 물썰매 폭포
진산황토숯가마 (041)752-3033

▶ 진해 바다위 풀장
진해 마리나 리조트 (055)545-6040

▶ 강화도
마니산 기수련 강화군청 (032)930-3621
약쑥마을 자인 (032)937-5705
주문도 서도면사무소 (032)930-3613
※ 촬영에 협조해주신 설봉산악회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장흥 한옥 수영장
한복궁 (031)855-2022

▶ 인제 미산계곡
복분자 농장 대궐터 (033)463-0326

Posted by Redvirus
,